양택의 개요 및 원리

생활풍수가 되어야 한다 (욕실 편)

벚꽃 | 2017-09-30 06:20:15

조회수 : 1,320

 생활풍수가 되어야 한다 - (욕실 편)
 

★ 욕조에 물을 받아둔채 그대로 방치하지 마라
그렇지 않아도 물을 많이 사용하여 음습한 공간인데 욕조에 물을 방치하는 것은 나쁘다. 물을 아끼려고 사용한 목욕물등을 나두는 경우 날이 바뀌기 전에 사용해야 한다.
 
★ 욕실은 무조건 밝아야 한다.
일반적으로 욕실의 조명을 약간 어둡게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올바르지 못하다. 욕실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밝음이다. 조명도 조명이지만 매트를 깔경우 이 또한 밝은 색으로 하는 것이 좋다.
 
★ 타월을 축축하게 두지 마라
타월은 사용하여 축축해지면 즉시 교체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. 위생적으로도 좋고 풍수적으로도 좋다. 타월의 색상을 잘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. 단색으로 된 타올을 사용하는데 각 집안의 식구들 색상을 정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(예컨대 아버지-청색, 어머니-갈색, 아들-노랑 딸-핑크) 등 으로 구분하듯이 말이다.
이것은 각자 자신에게 잘 맞는 색상을 찾아서 색을 결정해야 한다. 위 보기는 보기일 뿐이다.
 
★ 냄새를 잡아라
근본적으로 욕실은 물을 사용하는 곳이므로 냄새가 상존하는 공간이다.
그렇다고 냄새를 방치하면 아주 나쁘다. 어떤 방법을 사용하던지 욕실문을 열었을 때 쾨한 냄새가 나는 것은 없어야 한다.
 
 
 
 
출처 : 풍수인테리어愛 - blog.naver.com/ssh7807
Fun 이전 현재페이지1 / 150 Fun 다음
Fun 이전 현재페이지1 / 150 Fun 다음
© 원제역학연구원

select count(*)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= '3.137.164.229'

145 : Table './wonje2017/g4_login'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

error file : /m/bbs/board.php